Q&A
공지사항 > Q&A
뉴나, 디럭스 유모차 '믹스 new'·회전형 카시트 '레블 플러스 new' 출시 덧글 0 | 조회 31 | 2021-04-11 05:33:39
보리아빠  

유아용품 브랜드 뉴나(NUNA)가 봄을 맞아 한층 밝은 색상을 적용한 디럭스 유모차 ‘믹스 new’와 회전형 카시트 ‘레블 플러스 new’의 신제품을 2월1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나의 ‘믹스 new’와 ‘레블 플러스 new’는 화사한 베이지 컬러의 ‘버치’, 밝은 블루 컬러의 ‘아스펜’, 연한 그레이 컬러의 ‘프로스트’까지 총 3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먼저 디럭스 유모차 ‘믹스 new’는 베이지 컬러의 ‘버치’와 블루 컬러의 ‘아스펜’까지 총 2종이 새롭게 출시됐다. 여기에 밝고 화사한 패브릭과 어울리는 짙은 갈색의 꼬냑 가죽 손잡이가 적용되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보호자를 위한 사용 편의성과 아이를 위한 기능도 한층 강화됐다. 유모차 손잡이의 조절 범위가 길어져 키가 큰 보호자도 보다 편안하게 주행할 수 있으며, 더욱 높아진 시트 높이로 아이와 부모의 친밀한 교감을 돕는다. 또한 캐노피와 시트에 ‘밤부’ 소재가 적용되어 아이의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회전형 카시트 ‘레블 플러스 new’도 ‘아스펜’과 연한 그레이 컬러의 ‘프로스트’를 출시했다. 특수 테일러드 메모리폼을 탑재해 측면 충돌 보호를 강화했으며 각도에 상관없이 한 손으로 부드럽게 회전시킬 수 있어 전후방 전환은 물론 옆 보기 상태로 아이의 승하차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한편 뉴나의 ‘믹스 new’와 ‘레블 플러스 new’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내 비비하우스와 프리미엄 유아용품 편집숍인 쁘띠마르숑을 비롯해 베이비플러스, 맘스맘, 넥스트맘 등 유아용품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원베이비 홈페이지와 뉴나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인귀 기자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